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7539 | 사업자회원 등록 신청 요청합니다 | 공존**** | 2022-10-19 | 320 | |
7501 | 레몬 더 보내주세요~~ | hj**** | 2022-07-31 | 440 | |
7479 | 오늘 저녁에 퇴근후 수령후 ,, | 공민**** | 2022-06-21 | 352 | |
7459 | 교환받은 망고가.. | go**** | 2022-05-18 | 270 | |
7430 | 골드키위 점보 주문했습니다 | ks**** | 2022-04-15 | 235 |
앞서 상품의 문제가 발생한점 고개숙여 진심으로 사과말씀드립니다.
저희 베스토피아에서는 망고, 석류등 일부 항공으로 들어오는 품목들은
산지의 날씨영향으로 인해 병과가 발생하곤 합니다. 겉으로 보기에 병과는 무조건 폐기처리하고 있으며,
그중 남은 물량에 대해서 최대한의 선별과정을 거쳐 고객님들께 발송드리곤 하지만 선별작업자의 육안으로
과일의 내부까지 확인할수 없는 부분이기에 이렇게 고객님께 실망을 안겨드리는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말씀드리며, 선별과정 라인을 하나더 추가하여 보다 더 싱싱한 상품만을 제공해드리도록 약속드립니다.
상품의 문제가 발생한경우 3일내에 연락주시면 망고와 동일하게 AS가 가능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연락부탁드립니다.
금일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베스토피아 운영팀 김준호드림